정보 놀이터: 영화 제작의 역사와 예술

정보 놀이터: 영화제작의 예술

그림을 그리는 예술을 생각하시나요? 음악은 어떻습니까? 음식은 어떻습니까? 이 모든 질문에 예라고 대답할 수 있지만 영화에 관해서는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예술 형식으로 포함할지 여부에 대해 의견이 엇갈립니다.

이 질문에 대한 답은 다소 간단합니다. 창의성을 염두에 두고 만든 영화라면 영화가 사실 예술 형식이라는 것은 두말할 필요도 없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왜 그것을 준 예술 형식으로 간주하거나 전혀 예술로 간주하지 않습니까? 그 질문에 대한 답을 얻기 전에 Information Playground는 영화의 세계와 그 구석구석에 대한 바를 곧게 세우고 깊이 파고들기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모든 것이 시작된 곳

에서 영화의 개념은 영화 촬영법의 발명에서 비롯되었습니다. 기술이 초기 단계에 있었을 때 사진을 찍는 기술은 18세기 후반에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사람들은 사진을 찍는 아이디어에 너무 매료되어 영화에 대한 아이디어가 많은 발명가의 관심을 끌 때까지 인기를 얻었습니다. 

영화는 수많은 스틸 샷이 다른 스틸 샷의 페이지를 가로질러 빠르게 이동하여 마치 그림이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게 하는 영화 촬영의 원리를 구현하는 환상입니다. 따라서 이름이 지정되었습니다. 

당시 키네토스코프를 발명한 기술 거물 기업인 에디슨 컴퍼니(Edison Company)와 같은 많은 혁신적인 회사가 최초의 비디오 캡처 장치를 개척한 소규모 카메라 회사에 투자하는 것은 매우 매력적이었습니다. 

기록된 최초의 영화 기록된

최초의 영화는 1888년에 제작된 Roundhay Garden Scene이라는 루프에 대해 계속되는 약 8초 길이의 영화였습니다. 그것은 말을 타고 달리는 말의 짧은 애니메이션이었습니다.

영화는 극장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모바일 극장이라는 아이디어가 발명되었으며 현재 많은 영화관에서 전 세계적으로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그 당시에는 상당히 새로운 개념이었습니다. 

북미와 영국은 산업 혁명과 자동화된 제조라는 새로운 기술 시대의 부상을 관리하느라 너무 바빴기 때문에 이 산업에 그다지 관심이 없었습니다. 

유럽이

대신하여 스칸디나비아와 다른 유럽 국가와 같은 작은 국가에서 오늘날 영화 산업의 선구자로 간주되는 많은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Nosferatu와 같은 영화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기억에 남는 고전이었습니다. 

세계 대전

의 영향 세계 대전은 이 영화 회사의 생산에 실제로 영향을 미쳤습니다. 전쟁이 끝날 때까지 이 산업이 성장할 수 있는 또 다른 기회가 생겼습니다. 세계가 전쟁에서 서서히 회복되던 1940년대 무렵, 유니버설 픽처스와 월트 디즈니에 대한 투자가 이루어졌습니다. 

애니메이션의 부상

실사 영화 외에도 애니메이션도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사실 디즈니는 여러분이 잘 알지 못하는 만화 캐릭터로 애니메이션 스튜디오를 시작했습니다. 

모두가 디즈니 스튜디오의 마스코트로 미키 마우스를 꼽지만, 사실 최초의 만화 캐릭터로 데뷔한 것은 럭키 래빗 오스왈드였습니다. 캐릭터의 수요 부족으로 빠르게 다른 캐릭터로 옮겨갔다. 

디즈니가 미키 마우스로 우발적 성공을 거둔 것에 대한 재미있는 점은 요트에서 휘파람을 불고 있는 미키를 보여주는 짧은 애니메이션이 그들의 헌신적인 오스왈드 캐릭터보다 더 많은 시청자를 끌어들일 것이라고 예상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이 때문에 영화 산업의 첫 번째 큰 표식이 더 분명해졌습니다. 

컬러의 필요성

평범한 흑백 사진이 진부해지면서 업계가 시장에서 큰 타격을 받으면서 과대 광고는 빠르게 사라졌습니다. 전쟁 직후 정점을 찍은 후, 업계는 다시 다른 곳으로 선회해야 했습니다.

여기 영화관에 머리를 돌린 빅 샷 영화가 왔습니다. 오즈의 마법사라는 영화는 앞으로 업계를 바꾼 초반 부분을 제외하고는 풀컬러 영화다. 

아이러니하게도 <그 사이 걸프>라는 풀컬러 영화가 이미 존재했지만 팬들과 평론가 모두에게 좋은 평가를 받지 못하고 기억에 남는 영화라기보다는 음반의 각주로 자리 잡았다. 

슈퍼스타 감독의 시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영화 산업은 참여 시장이 호황을 누리게 되었습니다. 대부와 매드맥스와 같은 영화가 정말 인기를 얻었고 한동안 배우들이 모든 빛을 발한 것은 아닙니다.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것은 감독들이었다. 

Alfred Hitchcock에 대해 잘 알고 있다면 어쨌든 영화를 좋아할 가능성이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Hitchcock은 매우 독특한 영화를 만들어 영화를 만들 때 그의 시그니처 작품이 되었습니다. 

Psycho, Vertigo 및 Ropes는 그의 가장 상징적 인 영화 중 세 가지이며 Hitchcock이 감독했음을 즉시 알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향은 80년대가 히트했을 때 이어졌고, 쿠엔틴 타란티노(Quentin Tarantino)와 마이클 스콜세지(Michael Scorsese)와 같은 거물들은 그들의 영화가 그들이 발표한 다른 모든 영화에 비해 매우 뚜렷했기 때문에 그들 자신의 권리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액션의 시대

80년대는 즐거운 시간이었고, 80년대에 태어난 사람이라면 누구나 같은 이야기를 할 것입니다. 이 시대는 제작 세트에 발을 디딘 가장 상징적 인 액션 영화와 스타를 생산했습니다. 

Rocky, Terminator, Commando와 같은 영화는 영화 시장을 장악했으며 이러한 영화의 성공으로 스타가 탄생했습니다. 실베스터 스탤론(Sylvester Stallone)과 아놀드 슈왈제네거(Arnold Schwarzenegger)와 같은 배우에 대해 잘 알고 있을 수 있으며 이 스타들은 그 시대에 매우 성공적이었습니다. 

현대 영화

이제 기술의 발달로 인해 컴퓨터 생성 그래픽(CGI)과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드는 실용적인 효과로 영화가 더 좋아졌습니다. 

영화를 정말 잊을 수 없게 만든 기술 발전의 대표적인 예는 쥬라기 공원이었습니다. 애니마트로닉스는 그 당시, 그리고 지금도 어느 정도 사용되었습니다. 실제 공룡들이 우레와 같이 포효할 때 화면에서 정말 눈에 띕니다. 

게다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만화책의 캐릭터를 페이지 밖으로 빼내는 무거운 그래픽 디자인의 영화 컬렉션을 출시한 후 만화책 영화 산업은 빠르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영화 산업이 계속 성장함에 따라 어떻게 계속 발전할지 아무도 모르지만 한 가지는 확실합니다. 곧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영화는 어떻게 예술로 간주됩니까?

영화를 예술적으로 만드는 요소는 많다. 다음은 고려해야 할 몇 가지 영역입니다

  • . 연기

연기는 뛰어난 재능을 발휘해야 하는 예술 형식입니다. 배우들은 다른 사람인 척 할 뿐만 아니라 그 역할을 마치 자신의 삶과 영혼인 것처럼 구현합니다. 

최고의 연기는 실제 배우가 장면에서 완전히 사라지고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가 될 때입니다.

  • 때문에이스크립트는 

그것은 앞으로 플롯 이동하고 문자 행동하는 방법이기 스크립트는 영화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아무리 좋은 배우라도 대본이 끔찍하면 모든 것이 나쁜 영화로 무너집니다.

영화는 글쓰기가 영화의 토대를 이루는 전제가 되는 문학의 한 형태라는 것을 항상 알아야 합니다. 영화 전체를 지탱하는 백본이 없으면 보여줄 것이 없습니다. 

  • 촬영 영화 감독

이 영화를 좋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기 때문에 영화에서 이 측면은 가장 다재다능합니다. 촬영은 기본적으로 영화의 모습이며, 어떻게 보이는가는 영화관 좌석에 약간의 꽁초를 놓을 수 있습니다. 

촬영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동적으로 변하는 영화의 유일한 부분이며 일반적으로 멋진 장면을 캡처할 수 있는 기술의 품질에 따라 변경됩니다. 

그 외에도 영화의 스토리텔링도 한몫한다. 늘 간과되는 부분이지만, 영화를 어떻게 쓰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감동적인 장면을 묘사하기 위해서는 언제나 샷이 중요하다.

개인적으로, 최고의 영화 촬영법 중 일부는 모든 각도와 촬영된 장면이 복잡하게 생각된 반지의 제왕 3부작에 속합니다. 이것은 훌륭한 카메라 워크가 있는 영화 배열의 한 예일 뿐입니다. 

결론 

이 글을 읽고 나면 영화가 절대적으로 예술이라는 생각에 의심의 여지가 없어야 합니다. 그 풍부한 역사는 놀라운 영화를 만들기 위해 기꺼이 노력하는 재능있는 예술가들 덕분에 오늘날 영화가 어떻게 발전했는지 증명했습니다. 

정보 놀이터는 예술의 옹호자이며 영화는 사람이 가진 감정과 시를 전달하는 가장 좋은 매체 중 하나이며 사람들이 영화 제작의 경이로움을 보고 들을 수 있는 이야기를 전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