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스포츠가 학생들에게 주는 사회적, 정신적 이점

스포츠가 신체적으로 재능이 있는 학생들에게만 해당된다고 주장하는 사람은 잘못된 생각입니다.한다는 개념을 정상화하는 사람 인기 있는 은 그것이 가져오는 진정한 의미와 이점을 놓치고 있는 것입니다. 

대다수의 일반적인 오해와는 달리 실제로 학생들에게 많은 사회적, 정신적 이점이 있습니다. 코어 근육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처럼 자신감도 향상됩니다. 즉, 모든 참가자가 자신과 주변 세계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즐거운 활동입니다.보려면 여기 Information Playground 다른 예를

  1. 사회성 향상

아이들은 어릴 때부터 신체적 건강을 우선시하도록 권장됩니다. 따라서 체육(PE 또는 Phys Ed.)이 전 세계 학교에서 일관되게 가르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반면에 체육 수업은 사회적 기술을 가르치는 데 사용되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더욱 조화롭게 성장합니다. 첫째, 아이들이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허용하므로 나머지 사회와의 상호 작용을 준비합니다. 이 이점에서 더 주목할만한 것은 상호 작용이 시간 제약, 경쟁 또는 압력으로 구성되는 경우입니다.

  1. 투지와 팀워크를 개발하십시오

사람들은 우승한 대회를 소중히 여깁니다. 그 이유는 순전히 만족감과 기쁨이 있기 때문입니다. 일관성 있게 학생들은 스포츠를 통해 궁극적인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팀워크와 투지가 필요하다는 것을 배우게 될 것입니다. 그들은 서로의 결점에 대해 배우고 서로를 멘토링하면서 덜 이기적이 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될 것입니다. 협력은 결국 ‘아무도 섬이 아니다’이기 때문에 귀중한 기술입니다. 

  1. 권위 존중

무엇보다도 ‘권위 존중’과 복종 사이에는 미세한 선이 있습니다. 전자는 학생들이 팀 구성원, 주장, 코치, 심판 및 기타 선배를 소중히 여기는 법을 배우는 곳입니다. 이 관행은 일련의 (논리적) 규칙과 지침을 따른다면 평화롭고 단합된 관계를 가질 것입니다.

  1. 학업 성취도 향상

스포츠는 체력뿐만 아니라 정신력도 필요합니다. 학생들의 인지 및 기억 기능은 게임을 할 때 증가합니다. 결과적으로 학생들은 학습 루틴에 빠르게 적응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1. 감정을 관리하고 자신감을 

키우세요. 스포츠에서 감정은 선수든 관중이든 큰 역할을 합니다. 선수들은 팬들의 함성을 들으면 더 열광한다. 반면 관중과 코치는 두 팀의 득점을 보면 짜릿함을 느낀다. 그러나 부정적인 감정을 전달하는 것은 아이들에게 정신적 긴장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는 아이들의 행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스포츠의 목표는 소속감을 함양하는 것임을 모두가 명심해야 합니다. 뺨 때리기, 팀원의 하이파이브, 친구와 가족의 격려의 말은 미래에 대한 자신감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다시, 일관성 있게, 그들은 나이가 들면 패배와 실수를 받아들이는 법을 배울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