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놀이터: 어떤 비타민이 필요합니까?

휴일에도 더 건강한 모습이 되세요. 여기 Information Playground에서 건강에 필요한 최고의 비타민에 대해 읽어보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최고의 비타민은 다음과 같습니다:

최고의 비타민 A 이 비타민은 면역 체계가 더 잘 수행되도록 돕는 힘이 있습니다. 면역 체계와 관련하여 식단에서 비타민 A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비타민 A는 암과 같은 모든 종류의 질병을 퇴치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근, 고구마, 오렌지, 브로콜리, 계란, 완두콩과 같은 대부분의 야채와 과일에서 이 비타민을 찾을 수 있습니다. Top 비타민 C 이 비타민은 신체가 바이러스와 감기에 맞서 싸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비타민은 또한 세균성 질병으로 인한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토마토, 오렌지, 양배추 및 기타 비타민 C를 함유한 식품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식품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비타민을 보충제로 섭취할 수도 있습니다. Top 비타민 D 햇빛이 충분하지 않으면 결국 비타민 D가 결핍될 수 있습니다. 햇빛에 노출되면 신체가 비타민 D를 생성할 수 있지만 햇빛을 충분히 받지 못하면 비타민 보충제가 필요합니다 D. 신체는 뼈에서 칼슘을 적절하게 흡수하기 위해 이 비타민이 필요합니다. 수면에 문제가 있다면 이 비타민을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Top 비타민 E 피부에 관한 한 이 비타민은 매우 유용합니다.

비타민 A비타민 A

밝은 피부를 갖고 싶다면를 충분히 섭취해야 합니다. 하루에 최소 400IU(국제단위)를 섭취해야 합니다. 500IU는 아니더라도요.

일일 필요량에 도달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당근, 고구마, 시금치 및 기타 채소, 생선, 고기 및 계란과 같은 음식을 섭취하는 것입니다. 또한 비타민 A 섭취를 줄이는 설탕을 피하십시오.

비타민 B-12비타민 B-12

뇌와 신경의 성장을 위해서는가 필요합니다. B-12 결핍은 중추 신경계에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일으킬 수 있으므로 식단에 포함시키십시오.

필요한 양의 비타민 B-12를 얻기 위해 일일 메뉴에 추가해야 하는 최고의 음식은 고기, 생선, 우유 및 요구르트입니다.

비타민 D

비타민 D는 뼈와 치아에 필수적이며 면역 체계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비타민 D는 계란, 지방이 많은 생선, 계란 노른자, 쇠고기 및 가금류와 같은 일부 식품에서 발견됩니다.

비타민 D의 일일 권장 최소 섭취량은 400IU입니다. 권장 최대량은 하루 600IU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