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놀이터: 건강에 해로운 최고의 음식

여기 정보놀이터에서 건강에 해로운 최고의 음식을 찾으면 더 많은 지식을 가진 사람이 되십시오. 지금 이 기사를 읽으십시오. 설명과 함께 건강에 가장 해로운 음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과일 주스

과일 주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소비되는 음료입니다. 원할 때 언제든지 마실 수 있어 매우 편리합니다. 그러나 과일 주스는 건강에 좋은 음료일 뿐만 아니라 나쁜 음료이기도 합니다.

그것은 전체 과일로 만들어지며 주스를 만들 때 과일의 모든 영양소가 제거됩니다. 이것은 매우 위험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나쁜 생각입니다. 과일에서 제거되는 영양소에는 비타민, 미네랄, 항산화제, 섬유질이 포함됩니다.

과일 주스도 높은 설탕 함량 때문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과일 주스 한 잔에는 최대 90g의 설탕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과일 주스 한 잔은 탄산음료 한 병에 들어 있는 설탕의 절반 이상입니다.

과일의 일일 권장량을 섭취하려면 주스 대신 과일을 통째로 마셔야 합니다. 전체 과일에는 과일 주스에 없는 섬유질 및 기타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섬유질은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되며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2. 청량 음료

청량 음료는 매우 편리하기 때문에 인기가 있습니다. 청량 음료는 설탕 함량이 매우 높은 가당 음료입니다. 한 잔에 최대 150g의 설탕을 함유할 수 있습니다.

말린 과일

건포도와 대추와 같은 말린 과일을 포함하는 것은 나쁜 생각입니다. 그들은 많은 설탕을 가지고 있으며 칼로리가 높습니다. 또한 풍미 증강제와 같은 인공 성분이 많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더 많은 설탕을 섭취할 뿐만 아니라 더 많은 인공 성분을 섭취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 많은 천연 말린 과일을 먹으면 이를 보충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설탕이 많이 첨가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결국 더 많은 설탕을 먹게 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몸에 문제입니다.

당신의 몸은 설탕을 좋아하지 않으므로 먹기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체내에 과량의 설탕이 있으면 몸이 이를 저장합니다. 이것은 당신의 몸이 설탕이 혈액으로 들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 많은 에너지를 사용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피곤할 것을 의미합니다.

피곤하면 명료하게 생각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하고 싶은 일을 할 수 없게 됨을 의미합니다. 즉, 생산성이 떨어집니다.

감기에 걸릴 확률도 높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