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스마트폰 가정용 USB 충전기 CH-100 판매개시 - 네오픽스코리아

Posted by 추억보관소
2012.11.16 22:14 생활정보/상품정보


차량용 모바일 악세사리 전문 유통업체인 네오픽스코리아(대표 이현구)는 디지털기기 및 모바일 악세서리 전문기업인 (주)페타미디어(대표 이준표)와 스마트폰 충전기 제품들에 대한 총판계약을 체결하고, CH-100 가정용 충전기에 대한 판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주)페타미디어는 전국의 대형마트 및 가전 양판점에 ‘AVMAX’라는 글로벌 브랜드 제품을 입점판매하고 있는 회사로써 특히, 디지털TV 통합 리모콘 제품에 있어서는 품질과 판매량에 있어서 국내 최고의 업체로 자리잡고 있는 회사입니다. 저희 네오픽스코리아와는 올해초 CH-200 이라는 가정용, 차량용 겸용 충전기 온라인 총판계약을 맺었고, 향후 개발되는 신제품에 대하여 저희가 온라인 판매를 적극 진행하기로 하였습니다.”라고 네오픽스코리아 이현구 대표의 말이다. 



이번에 출시된 CH-100 모델은 USB 충전을 지원하는 모든 스마트폰과 태블릿PC 제품에 사용가능하며, 블루LED와 세련된 원통형 디자인을 채택하여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또한, 국내 전기안전 인증 및 에너지효율 인증을 획득하여 안정적인 품질을 입증하였고, 기존 1A(암페어) 제품들과 다르게 1.5A(암페어) 정격출력으로 고속충전이 가능하도록 개발되었다. 구입은 전국의 대형마트 또는 오픈마켓과 네오픽스코리아가 운영하는 쇼핑몰(www.gshopping.co.kr)에서도 가능하다. 소비자가격은 13,000원이다.





이 댓글을 비밀 댓글로

티스토리 툴바